어제 지나가다 봤는데
이거 광고아님니다. 귀찮아서 그냥올려요. 어떤 할머니가 알바를 하는지 힘들게 다시 묶고 잇었어요. 안흘러내리게 하면 할머니 일이 없어지는것일까 생각도 드는데 안흘러내리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거 광고아님니다. 귀찮아서 그냥올려요. 어떤 할머니가 알바를 하는지 힘들게 다시 묶고 잇었어요. 안흘러내리게 하면 할머니 일이 없어지는것일까 생각도 드는데 안흘러내리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